‘제5회 고양파주 범죄피해자 인권대회’ 개최
고양파주범죄피해자지원센터(이사장 김상래)는 ‘제5회 고양파주 범죄피해자 인권대회’를 지난 5일 개최했다고 밝혔다. 고양파주 범죄피해자 인권대회는 범죄 피해자 참여와 소통의 기회를 마련하고, 범죄 피해자 보호·지원 관계자에 대한 사기 진작을 위해 2021년부터 매해 개최하고 있다. 이날 행사는 다사랑 난타클럽의 식전 공연, 센터 홍보 영상 상영, 범죄 피해자 권리 선언, 유공자 표창, 피해자 감사 편지 낭독, 인권 퍼포먼스 등 다채롭게 진행됐다. 정지영 고양지청장은 “효율적인 피해자 맞춤형 정책을 통해 인권 중심의 행정과 범죄피해자지
헤어랜드 프리미엄 플러스 탈모샴푸와 헤어토닉
탈모방지와 헤어케어 전문 쇼핑몰 헤어랜드가 코로나19 예방과 극복을 위해 대용량 손 소독제를 무료로 제공하는 행사를 갖는다.
헤어랜드는 26일 정오부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을 극복하자는 취지로 머리나라 탈모샴푸와 헤어토닉 등의 제품을 3만원이상 결제하는 모든 회원들에게 손소독제(500ml)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무료 증정되는 손 세정제 ‘리담 세이프티 핸드 클리너(LIDAM Safety Hand Cleaner)’ 주요 함유 물질은 병풀 추출물, 글리세린, 로즈메리잎추출물 등 식물 추출물로 피부에 상쾌함을 선사한다. 에탄올 74% 함유의 겔타입으로 고안돼 살균력은 물론 보습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는 제품이다.
헤어랜드는 코로나19 사태로 국내뿐 아니라 세계적으로 위중한 상황이라며 헤어랜드는 지난번 마스크 증정에 이어 손 소독제 증정 이벤트를 준비했다. 손 소독제를 학교, 집, 회사에 비치해두고 필요할 때마다 사용하길 바란다. 어려운 시기일수록 국민 모두가 함께 코로나19를 이겨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헤어랜드는 프리미엄 플러스 탈모샴푸(500㎖)와 헤어토닉(150㎖)을 약 15~20% 할인 중이다. 이벤트 행사 제품 관련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